소식/공지
(고객만족) 2019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결과 안내(재활여자병동 최우수)
- · 등록자 :국립공주병원
- · 담당부서 :기획홍보실
- · 전화번호 :
- · 등록일 :2019-08-21
(고객만족) 2019 전화응대 모니터링 결과 안내
국립공주병원(원장 김영훈) QI실(실장 오근)에서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국민 중심 맞춤형 민원 서비스'제공을 위해 2019년 전화응대 모니터링이 추진하고 그 결과를 안내합니다. 국립공주병원은 국민 중심 맞춤형 민원서비스로 고객만족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 기간
- 2019.8.12.(월)~8.14.(수)
- 내용
- 외부 모니터링 요원에 의한 24개 부서*3call
- 결과
- 평균 87점(수신, 상담응대, 종료, 고객체감 평균)
2019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우수부서
- 최우수 재활여자병동 평균 98.3(최초응대 29.0, 응대태도 50.0, 종료태도 10.0, 체감만족 9.3)
- 마음건강팀 평균 96.3(최초응대 30.0, 응대태도 47.7, 종료태도 10.0, 체감만족 8.7)
그 간의 전화응대모니터링 현황(평균 88.6점/100점) : 2015년 하반기 92.2, 2016년 상반기 92.9, 2016년 하반기 87.6, 2017년 상반기 80.4, 2017년 하반기 81.2, 2018년 상반기 94.1, 2018년 하반기 93.0, 2019년 87.0
보건복지부 책임운영기관 국립공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