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공지
고객으로부터 받은 손편지.. 무슨 사연일까요?
- · 등록자 :전략기획실
- · 담당부서 :기획운영과
- · 전화번호 :041-850-5734
- · 등록일 :2022-01-25
지난 24일(월), 국립공주병원(원장 이종국) 앞으로 한통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편지를 보낸 사람은 회사 동료의 아들(외국국적자) 입원 치료를 위해
국립공주병원을 함께 처음 내원하신 분으로, 그 날 원무팀 직원이 입원치료 절차 안내 뿐만이 아닌
낯선 환경 적응등에 힘들고 어려웠을 대상자에게 보여준 친절함과 따뜻함에 감동하여,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과 함께 손편지 3장 분량)
이에, 이종국 원장은 훈훈한 미담의 주인공(이은권 주무관)을 칭찬·격려하고
"앞으로도 직원의 친절이 국민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친절 직원 특급 칭찬 Good~!
국립공주병원 국민감동(미담) 사례(적극행정) 기획운영과 이은권 주무관님의 미담소식을 전합니다아~
지난 24일(월), 국립공주병원(원장 이종국) 앞으로 한통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편지를 보낸 사람은 회사 동료의 아들(외국국적자) 입원 치료를 위해 국립 공주병원을 함께 처음 내원하신 분으로, 그 날 원무팀 직원이 입원치료 절차 안내 뿐만이 아닌 낯선 환경 적응등에 힘들고 어려웠을 대상자에게 보여준 친절함과 따뜻함에 감동하여,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구체적인 내용과 함께 손편지 3장 분량) 이에, 이종국 원장은 훈훈한 미담의 주인공(이은권 주무관)을 칭찬·격려 하고 "앞으로도 직원의 친절이 국민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원장님, 고맙고 친절한 직원분 어깨라도 한번 쳐 주시고 격려해 주십시요. 너무 고마워 글을 올립니다.
당신이 주인공 친절 직원 이은권 주무관 굿굿
보건복지부 책임운영기관 국립공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