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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기획과 운영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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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 :2023-09-19
국립공주병원(원장 이종국)은 2023. 9. 18(월) 오후 3시 2층 강의실에서
「2023년 제5차 전략과제 성과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국립공주병원은 기관 성과향상을 위해 ①구성원 시간 절약, ②성과관리 참여 집중도 향상, ③객관성 확보라는 3대 원칙하에 월간 전략과제 성과 점검회의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다섯 번째로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는 국립공주병원의 지속 가능한 운영기반 구축·개선을 위한 전략과제인 「기관 운영체계 효율화」 과제를 주제로 진행했다. 전략과제 담당 부서인 기획운영과 5개팀(서무·재정·관리·원무심사·전산)이 참석해 외부 지적사항과 개선방안 및 법적 평가기준과 연계된 우수사례와 장애요인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국립공주병원장(원장 이종국)은 “기획운영과의 개선된 서비스를 체감한 고객(환자·보호자, 내부직원 등)에게 만족도와 개선사항 직접 들어보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국립공주병원 내 여러 팀과 병원 밖 유관 기관(공주시, 경찰서 등)이 「국민 정신건강 실현」이라는 같은 목표를 향해 서비스를 완성해 가는 과정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국립공주병원의 소통·협력하는 능력을 키워 갈 것“ 임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