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공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궂은 일에 앞장섬
- · 등록자 :전략기획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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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 :2023-10-31
국립공주병원(원장 이종국)은 2023. 10. 30(월) 오후 1시 30분 2층 소회의실에서 '2023년 제6차 전략과제 성과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국립공주병원은 기관 성과향상을 위해 1)구성원 시간 절약, 2)성과관리 참여 집중도 향상, 3)객관성 확보라는 3대 원칙 하에 월간 전략과제 성과 점검회의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여섯 번째로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는 국립공주병원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략과제인 '고객감동 역량강화'를 주제로 진행했다. 담당 부서인 QI실과 감염관리실이 참석해 외부 지적사항과 개선방안 및 법적 평가 기준과 연계된 우수사례와 장애요인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국립공주병원장(원장 이종국)은 "QI실·감염관리실은 환자안전, 감염관리, 고객만족 서비스 과제발굴 관리 등 의료서비스와 조직운영의 품질 향상 기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중요한 부서" 면서, "2024년에도 현상유지가 아닌 발전과 개선에 중점을 두고 방향을 제시하고, 타 부서 간 협력과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 국립공주병원이 고객만족도 최상위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