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소액 물품(부식)구매 전자입찰공고
- · 등록자 :국립공주병원
- · 담당부서 :
- · 전화번호 :041-850-5718~9
- · 등록일 :2008-02-14
[국립공주병원공고 제2008-8호]
소액 물품(부식)구매 전자입찰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 찰 건 명 : 2008년 3월분 환자급식용물품 및 재활치료과 요리물품 구매계약
- 나. 품명 및 수량 : 2008년 3월 환자급식용 물품명세서 및 재활치료과 요리물품 참고
- 다. 납 품 기 간 : 2008. 2. 28. ~ 2008. 3. 28.일일발주에 따른 분할납품
- 라. 납 품 장 소 : 국립공주병원 환자급식소 및 지정장소
- 마. 추 정 가 격 : 일금이천일백사십일만사천원정(₩21,414,000원)
- 입찰 및 계약방식
- 가. 일반경쟁소액입찰 로서 총액입찰입니다.
-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 다. 본 입찰은 청렴 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 입찰참가자격
-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에 따른 요건을 갖춘자이어야 합니다.
- 나.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
- 다. 식품운반을 위한 냉동·냉장차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가할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홈페이지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http://www.g2b.go.kr)
- 나. 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08년 2월 15일(금) 09:00
- 다. 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08년 2월 20일(수) 12:00
- 라. 개 찰 일 시 : 2008년 2월 20일(수) 13:30
- 마. 개 찰 장 소 : 입찰집행관 개인용컴퓨터(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정 제12조에 의한 신용 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17:00까지 국립공주병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 로 갈음.
- 다.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에 의해 국고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낙찰자결정방법
- 가.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 가격이하 입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의 체결일 : 낙찰된 날로부터 3일 이내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 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제출
-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 조건을 이행 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 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우리 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사항
- 가.본 입찰에 참가하는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 계약일반조건, 물품(부식)구매특수조건, 환자급식용부식의 검수기준,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업태이용약관, 국가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셔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 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구매예정량은 우리원의 월별 사용추정물량으로 계약체결 후 일정범위 내에서 증감 될 수 있습니다.
- 라. 납품은 분할납품고지에 의합니다.
- 마. 대금결재방법은 월 납품종료 후 대금청구서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합니다.
-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상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우리병원 서무과 용도계(☎041- 850-5718-9)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품목별설명서에 관한 사항은 영양사실(☎041- 850-572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 본 공고내용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및 우리 병원 홈페이지(http//www.knmh.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8. 2. 14.
국립공주병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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