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긴급 물품(의약품)구매 입찰 공고
- · 등록자 :국립공주병원
- · 담당부서 :
- · 전화번호 :041-850-5718
- · 등록일 :2005-10-10
[국립공주병원공고 제2005-22호]
긴급 물품(의약품)구매 입찰 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찰건명 : 의약품(Amitriptyline Hcl등4종)구매
- 나. 연간 구매예정량 : 품목별(의약품)물량내역서 참고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단가계약)
- 입찰등록마감 및 입찰 일시
- 가. 입찰등록마감일시 : 2005년 10월 13일(목) 15 : 00
- 나. 입 찰 일 시 : 2005년 10월 14일(금) 13 : 30
- 다. 입 찰 장 소 : 우리병원 2층회의실 (서무과옆)
-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조의 규정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 약사법 제35조 및 제37조 규정에 의한 의약품도매상허가 및 마약류 관 리에 관한 의한 마약류 취급허가를 득 한자..
- 우수의약품 유통관리기준(KGSP)제도에 의한 적격업소로 지정된 자.
-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 합니다.
-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 에 의거 최저가격으로 입찰자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 가. 계 약 일 :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
- 나. 계약의 완료일 : 계약일로부터 ~2005년 12월 31일까지
- 입찰등록시 구비서류(사본일 경우 - 원본대조필 날인)
-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다. 의약품도매상허가증 사본 1부.
- 라. 향정신성의약품 취급자 지정서 사본1부.
- 마. 우수의약품유통관리기준(KGSP) 지정서 사본 1부.
- 바. 약사면허증 사본 1부.
-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개인일 경우 인감증명서)
- 아.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자. 입찰보증금.(면제대상자 : 10.기타사항 “나”항 참조)
- 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카.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의 경우)
- 기타사항
-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 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장이 발행하는 경쟁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제시하면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 다. 입찰참가 서류를 우편으로도 접수가능하며 입찰등록마감일시 까지 도착 분에 한하여 유효하고 접수유무를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시고 미비서류 통보를 받은업체는 입찰당일 미비서류를 제출하여야 입찰참가가 가능 합니다.
※ 우편접수 경우는 겉봉투에 “입찰서류 재중”이라고 명시하고, 접수마감일 까지 본원 도착분에 한함
- 라. 입찰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물품(의약품)구매특수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셔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상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우리병원 서무과(용도) (전화:041-850-5718-9)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품목별 물량내역서는 국립 공주병원 홈페이지(http://www.knmh.go.kr)자료실 공고/채용/입찰 란 에 게재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바.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 찰정보』『물품. 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 본 입찰은 현장입찰만 가능합니다.(우편 및 상시입찰은 불허함)
2005. 10. 8.
국립공주병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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