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2012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 등록자 :국립공주병원
- · 담당부서 :서무계
- · 전화번호 :041-850-5713
- · 등록일 :2012-07-16
2012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목적
외부 및 내부고객을 대상으로 의료의질, 서비스 및 시설의 편리성에 대한 의견을 수렴 및 개선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 조사내용
- 의료서비스의 질
- 직원의 친절도
- 시설 및 환경
- 접근성
- 조사대상
외부 및 내부고객 각100명(총200명)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73.5점
더욱더 노력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립공주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