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2013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 등록자 :국립공주병원
- · 담당부서 :서무계
- · 전화번호 :041-850-5712
- · 등록일 :2013-11-04
2013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개요
- 목적 :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의료의 질, 서비스 및 시설의 편리성에 대한 의견을 수렴 및 개선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 조사개요
- 구 분 : 2013 상반기
- 조사기간 : 2013.7.15~7.25
- 조사대상 : 각 100명 (입원환자 및 외래환자)
- 조사방법 : 설문지 조사
- 조사기관 : 엠하이커뮤니케이션즈
- 조사내용
- 의료서비스의 질
- 시설 및 환경
- 직원친절도 등
- 조사결과
- 평 균 : 77.8점
- 입 원 : 71.0점
- 외 래 : 8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