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2013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 등록자 :국립공주병원
- · 담당부서 :서무계
- · 전화번호 :041-850-5712
- · 등록일 :2014-04-21
2013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목적
본 조사는 공주병원이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 시민들의 만족/불만족 내용을 파악하여, 향후 공주병원의 시민만족경영 마인드 확산을 통한 시민중심의 서비스 구현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를 수집하는데 그 목적이 있음
- 조사설계
- 조사대상 : 국립공주병원에서 제공하는(입원 혹은 외래)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표본 수 : 총표본 200명( 입원 100명, 외래 100명)
- 표본추출방법 : 현장에서의 무작위 체계적 추출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현장조사 실시
- 조사기간 : 2013년 11월 11일 ~ 2013년 12월 12일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81.8점
더욱더 노력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립공주병원이 되겠습니다.